유하우스

락티브 베베&키즈 멀티비타민 젤리(오은영 젤리)리뷰, 나도 한 입만... 본문

유하우스/육아템 솔직 리뷰 💥

락티브 베베&키즈 멀티비타민 젤리(오은영 젤리)리뷰, 나도 한 입만...

유하우스 2022. 8. 6. 23:25


저희 집 30개월 상전님은 밥을 잘 안 드십니다. 그래서 좋다고 소문난 영양제는 거의 다 먹여본 것 같아요. 그런데 효과는 잘 모르겠고, 그렇게 점점 지쳐가던 차에 이 락티브 젤리를 알게 되었어요. 신뢰감 가는 이름, 오은영 박사님이 성분 배합을 했다고 해서 두 눈이 번쩍 띄였었죠!

참고로 제 글은 백프로 내돈내산 솔직후기에요. 장난감은 재미 없으면 재미 없다고, 음식은 맛 없으면 맛 없다고 얘기해요. 근데 이 젤리는... 음, 단점이랄 게 별로 없어요. 오히려 으른인 제가 한 입만 달라고 부탁하고 싶은 정도... 이렇게 맛있게 만들어도 되나 싶어요.

 


구매를 하면 이런 상자가 와요. 가격은 현재 3, 4만원 선에 형성되어 있는데 락티브에서 판매하는 페이지가 가장 저렴하네요. 쿠폰 받아 할인까지 받으면 30,35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어차피 다 같은 제품이니 이왕이면 저렴하고 유통기한 넉넉한 것으로 현명한 소비 하시기를 바라요.

 


이건 민망해서 사진을 첨부할까 말까 하다 하는데, 저 락티브 쟁여놓고 먹고 있거든요. 새 상자는 느닷없이 뜯기가 아까워서 먹고 있는 상자를 현실감 있게 찍어보았어요. 챔프랑 뽀로로 비타민 같이 섞여있는 거 가관이네요.

열면 두 군데로 공간이 나뉘어져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딱히 그리해서 좋은 점은 못 찾겠으나 예뻐서 그러려니 하고요. 상자 윗 쪽에는 공룡 색칠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옛날 과자 생각 나고 그러네요.

 


오은영 박사님이 이 제품 성분 배합을 하셨다고 했잖아요. 어떤 영양소가 들어갔을까요?

아연, 비타민B6,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비오틴, 나이아신, 셀레늄이 들어있어요. 모두 8가지! 성장과 발육에 필요한 8종 영양소가 들어있어요. 모두 하루 섭취량 100%이상이 들어있고요.

그런데 아연은 100%, 비타민B6은 128%, 비타민C는 112%... 이런식으로 함량이 다 다른거예요. 찾아보니 수용성 비타민은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함유하고, 지용성 비타민은 넘치지 않도록 딱 필요한 만큼만 함유 했다고 해요. 부족하거나 넘치지 않도록 균형을 고려한 것이죠.

또, 저처럼 궁금한 분들이 계실까봐 찾아봤는데요. 바로 성분의 기능이에요.

 

1.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해요.
2. 셀레늄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해요.
3. 비오틴 :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해요.
4. 비타민E :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해요.
5. 비타민B6 :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해요.
6. 비타민D : 뼈 형성과 유지,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하는 데 필요해요.
7. 나이아신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해요.
8. 비타민C :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 철 흡수,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해요.


참고로 락티브 젤리는 하루에 2개 섭취해요. 저희 아이는 하루 2개로 모자란데... 다른 집들은 어떤가 모르겠어요. 너무 감질나요, 하루 2개!

 


저는 처음보고 군것질 거리인 줄 알고 먹이기가 좀 그랬어요. '오은영 박사님이 왜 이런 걸...' 할 정도로. 약간 하리보 같잖아요 생긴 게.

찾아보니 젤리의 이 빨간 색은 레드베리로, 특유의 딸기맛은 딸기 농축액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색소 사용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이게 없었다면 과연 아이들이 이렇게 좋아했을까 싶어 단점으로 꼽고 싶지는 않아요.

맛은 다시 한 번 딸기, 식감은 말캉한 젤리타입입니다. 하리보보다 덜 딱딱한, 씹기 좋은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솔직히 제 간식이었으면 30분 만에 비웠을거예요. 어른이 먹어도 맛있어요.

끝으로, 보관시 주의사항 알려드릴게요. 이것도 당연한거긴 한데요. 꼭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한대요. 고온에선 녹아내릴 수가 있다네요. 하지만 혹시 녹더라도 다시 굳히면 녹은 그대로 굳어 형태만 변형될 뿐 제품의 안전성이나 섭취에는 문제가 없다고 하니 혹시라도 녹았다면 다시 굳혀서 주시면 되겠어요 :)

 




하루 2개의 젤리로 성장 발달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 8가지를 한 번에 다 먹일 수 있으니 참 편리해요. 다른 건 오독오독 씹어 먹어야 하거나 가루, 액체형이라 먹일 때 수고를 들여야만 하는데 이건 오히려 아이가 더 달라고 손을 뻗을 정도니까요. (어쩔 땐 생색내며 주기도 가능)

맛있고, 향도 좋고, 식감도 좋고, 가격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아이가 좋아하는 락티브 젤리. 이게 그냥 과자가 아니라 영양제라는 데 너무 감사해요. 밥 안 먹는 아기 둔 엄마는 이런거라도 잘 먹여야 하거든요. 흑흑... 아참, 제가 말 했던가요?

락티브 젤리는 36개월 이상부터 섭취를 권장하고 있어요. 씹어서 섭취해야 해서요. 하지만 아이가 씹어서 삼키는 것이 가능하다면 먹여도 된다는 관리자 답변을 보았으니 참고하여 주시고요. 또 하나, 당성분에 민감하신 분들은 조금 더 고려를 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그럼 궁금하신 점에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시고,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