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우스

올뉴 플러스 ts샴푸 후기 / 손흥민샴푸 / 탈모관리샴푸 / 사용법, 주의사항, 성분, 향, 사용기한 등 본문

엄마의 사생활/🍽 생활아이템 & 맛집리뷰

올뉴 플러스 ts샴푸 후기 / 손흥민샴푸 / 탈모관리샴푸 / 사용법, 주의사항, 성분, 향, 사용기한 등

유하우스 2020. 2. 28. 00:43

 
남편이 머리 가지고 고민을 많이 하길래 아기 나오면 같이 업체에 방문해 약이나 시술의 도움을 받아볼까 생각했다. 그런데 막상 아기가 나오고 보니 함께 외출할 시간이 없다는게 문제... 그러던 중 누군가로부터 ts샴푸의 권유를 받게 되었고, 급한대로 샴푸의 도움이라도 받아보자는 생각에 구매를 결정했다.

일명 손흥민 샴푸로 더욱 유명한 이 샴푸.

올뉴플러스TS샴푸

 

 

눈에 띄는 녹색 병.
나는 500ml를 구매해서 그런지 크고 묵직하다.

성분

나는 일반 샴푸를 쓰고 남편은 이 샴푸를 쓰는데 그 이유는, 바이오틴·판테놀·나이아신아마이드·징크피리치온 등 탈모 증상을 완화 해주는 성분들이 듬뿍 들어있기 때문이다.
(여성초·녹차 등 24여가지 자연 유래 추출물들과 두피를 건강하게 도와주는 메치오닌·알지닌 등의 7가지 성분도 함유되어 있다.)

 

전성분은 보다시피 너무 많아 기재할 수 없다.

사용법

미지근한 물로 두피와 모발을 충분히 적셔준 뒤, 적당량 덜어내어 두피와 모발에 도포. 그리고 손가락 지문을 사용하여 거품을 내주고, 거품을 낸 상태에서 3-5분간 방치한다.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헹궈준 후엔 시원한 바람에 두피와 모발을 말려주도록 권고하고 있다.

(머리는 주로 출근하기 전에 감으니까 3-5분이나 방치해둘 시간이 있으려나 모르겠다. 드라이기가 아닌 바람에 말리는 것 또한 마찬가지. 흑흑)

사용기한

제조일로부터 24~30개월이다.

 

따지고 보면 30개월이 넘는데 이건 유통기한이고 사용기한은 3년을 넘지 않는게 좋을 것 같다.
다른 곳도 아니고 두피에 닿는 것이니까.



은은한 라벤더향이다.

 

제형은 이런 느낌.
로션이나 크림 같기도 한데 분명히 샴푸다.

주의사항

여타의 물건과 똑같이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 하며, 눈에 들어갔을 경우에는 즉시 씻어내야 한다. 그리고 사용 후 물로 씻어내지 않으면 탈모 또는 탈색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할 것.

끝으로, ts샴푸는 이러한 점들을 스스로 홍보하고 있다.

1️⃣ 48시간 볼륨 지속력
2️⃣ 모발 끝 갈라짐 개선에 도움
3️⃣ 모발 탄력 개선에 도움
4️⃣ 저자극 시험 완료


축구선수 손흥민 선수 CF하면 많은 사람들이 ts샴푸를 떠올릴 것 같다. 탁구를 하는 모습, 샴푸를 축구공처럼 돌리는 모습이 지금도 선하니까.
CF스타를 유명한 축구 선수로 캐스팅 해서인지 홍보 효과는 대단했다고 본다. ts샴푸라고 하면, '탈모 관리 샴푸' 까지는 몰라도 손흥민 샴푸로 많이들 알고 있는 것 같다.

지인으로부터 제품 추천을 받았을 때 업체에 방문해 관리를 받기엔 시간이 없으니까 대체품으로서 일단 써보자는 마음이 컸다. 그런데 어제 남편 머리를 만지작 거리다가 흠칫 놀랐다. 머리숱이 나보다 많.. 아니, 분명 탈모 증상 완화 샴푸이기 때문에 머리숱이 더 난다는 건 일리가 없다. 그렇다면, 남편의 머리숱이 원래 이렇게 많았었다고 해석해야 하는건가?! 남편은 일반 샴푸를 일절 쓰지 않고 ts샴푸만 쓰고 있다. 그래서 어제 머리를 만지작 거리며 어느 정도는 효과가 있나보네, 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다. (물론, 탈모는 샴푸에만 의존할 수 없다.) 하지만 이건 분명 개인적인 견해다.

인터넷 검색을 하면서 알게 된 것인데 ts샴푸는 부작용도 제법 있는 모양이다. 검색 하자마자 ts샴푸 부작용이 연관 검색어에 바로 뜨는 것에 놀랐고, 후기글이 많은 것에 두 번 놀랐다.

우리 집은 아직 후기글을 올려야할 만큼 부작용이 일어나진 않았다.

하지만 진지하게 샴푸를 고민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많은 검색을 통해 자신에게 맞지 않는 성분이 있진 않은지 꼼꼼히 읽어보고 신중하고 현명한 소비를 해야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