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우스

코니스 에듀볼 실사용후기 / 내돈내산 / 아기 장난감 본문

유하우스/육아템 솔직 리뷰 💥

코니스 에듀볼 실사용후기 / 내돈내산 / 아기 장난감

유하우스 2020. 7. 2. 19:01


산후조리원에 대한 포스팅을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우리 아기도 5갤 아기가 되었다! 우리 집은 온갖 장난감들로 바글바글 하고 책도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많아져서 3중 책장을 주문했을 정도다. 모쪼록 시간과 여유가 생겨 장난감 및 책 리뷰를 자주 올릴수 있게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처음으로 올려보는 것 같은 아기 장난감!
이게 단연코 장난감 중에 베스트지~ 라고 까지 말하기는 어려우나, 코니스 라는 회사? 의 기술은 정말 대단한 것 같다. 왜냐하면 에듀테이블 때문ㅇ..흠흠.

 


에듀테이블, 에듀볼 두개 다 가지고 있는데 에듀볼은 에듀테이블과 비슷한 점이 많다. 처음 켰을 때 나는 소리라던가 돌림 놀이 라던가, 피아노 건반 등. 그런데 에듀테이블과 굳이 비교해서 장점을 찾자면, 보다 실용적인 것? 일단 부피가 작다. 게다가 들고 다닐수 있는 손잡이가 있어 간편하다.


이렇게.

이걸 들고 외출한 적은 없지만 아이와 장시간 외출할 경우가 생긴다면 왠만한 기능은 다 때려넣은(?) 이 에듀볼을 가지고 가는게 현명한 판단일 것 같다.

 


한 면 한 면 차례차례 알아보자면, 일단 on/off 버튼이 있는 피아노 면. 맨 위 구름과 해 모양을 누르면 에듀볼에서 불빛이 반짝거리며 음악이 흘러나온다. 그 음악이라는 건 무려 15가지. 루돌프사슴코, 곰세마리, 도레미송, 둥글게둥글게 등 어른들에게 친숙한 동요가 가득 담겨있다. 피아노 건반은 도레미파솔. 그리고 플룻, 하모니카 소리도 들을 수 있게 해 놓았다.

 
여보세요?
안녕? 넌 누구야?
엄마 뽀뽀~

 

 


성우분들이 녹음을 했는지 아주 또박또박한 목소리로 인사와 다정한 말들을 건넨다. 남자 버튼을 누르면 아빠 버전, 여자 버튼을 누르면 엄마 버전, 그리고 1~4까지는 동년배 아이의 인사, 맨 마지막 하트와 별을 누르면 전화벨 소리가 나온다.

그리고 자석으로 되어있어 탈부착이 가능한 휴대 전화. 뾱뾱 그리고 다다닥, 돌아가는 소리를 낸다. 그 외에 다른 기능은 없다. 너무 심플한거 아니야 라고 생각할수 있지만 난 오히려 더 마음에 들었다. 너무 어린 아기들이기 때문에 전자기기를 흉내 낸 제품들에 어른인 난 위화감이 든다.


바닷속 친구들 다 모여랏!

소라와 거북이, 문어, 게 등이 보인다. 정말 깜찍하다. 내가 만약 어린 아기였다면 이거 참 좋아했을 것 같다. 미로를 따라 내가 원하는 바다 친구들을 움직여볼 수 있다. 나는 우리 아기에게 보여줄 때 주로 바다 친구들을 위에 두었다가 바닥으로 툭 떨어지는 장면을 자주 보여준다. 우리가 손에서 놓으면 그건 반드시 아래로 떨어진다는걸 보여주고 싶어서.

 


팡팡터치! 라고 적혀 있다. 이미지가 뒤집혔으나 개의치 않는다. 원숭이, 호랑이, 판다는 그냥 손으로 돌리는 기능 외에는 없는 것 같다. 주황색, 파란색 버튼은 누르면 말그대로 파앙! 파앙! 재미난 효과음과 불빛을 보여준다.


정말 하나라도 더 알려주고 싶어서 다 때려넣은 것 같다는 생각이 안 들 수가 없는 면...

 



화살표를 움직이면 동물은 울음소리와 함께 영어를, 숫자도 영어를, 과일 및 사물도 영어로 알려준다. 특히 차의 경우 씨,에이,알,카~ 라는 소리를 들었을 땐 참 대단하다 싶었다. 정말 하나라도 더 알려주고 싶어 안달(?) 난.


나왔다! 우리 아기가 제일 좋아하는거!
요즘 한참 손가락 잼잼에 빠져있는데 돌릴 줄도 모르면서 저 위를 끝없이 잼잼 한다. 한 개를 돌리면 동시에 다섯개가 다 돌아가는게 신기한지 엄마가 보여주면 눈을 깜빡거리지도 않고 쳐다본다. 너무 귀엽다.

 




나는 장난감보다는 교구, 그리고 책을 더 읽히고 싶은데 아이는 장난감, 그것도 건전지 들어간 장난감을 선호하기에... 코니스 에듀볼, 에듀테이블을 들이지 않을 수 없었다. 아직 5개월밖에 안 되어 그런가 모든 장난감을 환장하듯 좋아하진 않는데 조금씩 흥미를 가지기 시작하는 건 확실한 것 같다. 나중에 시간이 좀 더 지나면 스스로 원하는 면을 돌려 음악도 들어보고 피아노도 쳐보고 돌림 놀이도 해보고 바다 친구들도 스스로 움직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건 추천하는 장난감이라기보다, 기본적인 장난감인 것 같다. 가능하면 있는게 좋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