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우스

아기뮤지컬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 관람후기 (w.두돌아기) 본문

유하우스/아이랑 가기 좋은 곳 🤹🏻‍♀️

아기뮤지컬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 관람후기 (w.두돌아기)

유하우스 2022. 2. 18. 14:47


두돌아기 인생에 있어 두 번째 공연이네요? 이번엔 뮤지컬입니다. (저번엔 마술 공연이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 첨부해놓을테니 가셔서 한 번 보셔요)

 

18개월 아기와 대학로 연극, <요리하는 마술사> 후기

출발 직전 남편이랑 대판 싸우는 바람에 생돈 날리고, 다음 날 다시 예매해서 다녀온 공연이에요. 이놈의 남편이랑 다시는 어디 같이 안 가리라 다짐했지만, 아이의 반짝거리는 눈과 웃음이 보

hyunaver.tistory.com


공연 장소는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 이었어요. 현재 공연은 은평, 북서울, 성수, 부천에서도 진행중이고요. 제일 가까운 곳을 고르시면 될 듯 해요.

구매처는 인터파크 입니다.

가격은 일인 당 66,000원이었어요. 그런데 현재는(2/11 기준) 인터파크에서 45%티켓 할인을 하고 있어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어요. 할인 기한은 모르겠네요. 이제 두돌아기는 제 값 다 내고 들어가요. 다 컸다 다 컸어...

그리고 입장 제한 연령은 24개월 이상이라 되어 있으나 12개월 이상~24개월 미만 유아는 등본이나 의료보험증 지참 시 현장 확인 후 무료입장 가능하다고 명시되어 있기도 하니, 정확한 건 문의(1544-1555)를 해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티켓, 여권


온라인 예매하고 간 거라 금방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티켓 옆에 있는 여권은 그냥 기념품으로 주신 것 같은데요. 공연에 대한 기대 때문에 열어보지도 못 했고 지금은 어디있는지 모르겠네요.

기념사진 찍는 곳


입구로 들어가셔서 바로 왼 쪽에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준비되어 있어요. 핑크퐁이 움직였다면 저도 줄 서서 찍었을 것 같은데 그러지 않아서 저흰 그냥 쿨하게 패스했습니다.

외에도 카페, 핑크퐁과 아기상어 장난감을 파는 곳이 있었어요. 장난감은 출입구 바로 앞에 떡하니 자리잡았더라고요. 씁쓸했지만, 뭐..

착석


저희는 금요일 공연, 11시와 2시 중 11시를 택해 봤는데요. 스테이지 기준 오른쪽만 예매가 가능하게 되어 있고 왼쪽은 선택조차 할 수 없게 되어 있어 매진인 줄 알았어요. 근데 후에 제공되는 좌석배치도 맵을 보니 오른쪽만 컬러로 색칠이 되어 있더군요. 아마도 코로나 때문에 입장 제한을 한 것 같아요. 입장 제한을 할 거면 좌석 간 거리두기를 하지 왜 그렇게 한 건지는 저도 의문이에요.

사진 허락이 떨어졌을 때 찍은 사진


저희가 앉은 좌석은 B구역 5열 왼쪽 부분이었는데요. 사진보다 가깝습니다. 공연 보는 내내 괜찮은 자리라고 생각했어요.

아이는 이제 두돌 됐다고 한 자리 차지하고 앉아요. 근데 어린이도 아니고 아직 어린 아기라 앞이 잘 안 보일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방석 두 개(제공 됨)를 깔아줬어요. 그랬더니 그제야 눈높이가 좀 맞데요.

사진은 사진 찍으셔도 됩니다, 허락이 떨어졌을 때 찍은거예요. 공연 중 사진 촬영은 하면 안된다는 걸 분명 알고 있을텐데 누군가는 플래시를 터뜨려서 민폐라고 생각했어요. 그러지 마요.


내용은 아기상어와 핑크퐁 그리고 튼튼쌤(넷플릭스에서 보던 진짜 튼튼쌤이었음)이 말그대로 월드투어를 하는거예요. 중국도 가고, 유럽도 가고, 아프리카도 가고, 남극에도 가요. 이외에 더 갔던 것 같은데 기억이 잘 안 나네요.

쿵푸 판다, 피사의 사탑, 에펠탑, 쌈바... 가는 곳의 명물을 살려 그걸 가지고 노래 하고 춤추는 거예요. 미디어로 핑크퐁 영상을 이미 접한 아가들이라면 반가웠을 노래들도 많이 나오는데요. 이를테면 쿵푸체조, 펭귄 댄스, 정글 붐붐, 동물의 왕 사자 등...

저는 예~전에 자가격리 할 때나 아이가 아플 때 몇 번 틀어줬을 뿐이라 모든 노래를 다 알진 못 했어요. 그나마 아는 건 핑크퐁 사운드북이나 노래로만 접했던 것들이었네요.

 



매번 나라가 바뀔 때마다 사자, 펭귄, 쌈바 등 주인공들이 아이들의 이목을 단번에 끌법하게 등장하여 1시간이 넘는 공연 시간에도 아이들이 잘 버틸 수 있게 해준 것 같아요. (물론 중간 중간 우는 아이들도 있긴 했지만, 예상처럼 막 울거나 소리를 지르는 아기는 한 명도 없었어요. 저희 아이도 중간에 사자가 나올 때 나가자고 문을 자꾸 가리켜서 제가 달래야 했는데... 다행히 큰 소동은 아니었었고요)





어린이뮤지컬이지만 뮤지컬배우들의 실력이 뛰어나 어른들도 흠뻑 빠져 볼 수 있었던 공연이었어요. 마지막쯤 나온 '안녕'노래는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진짜 노래가 좋았고요.

그리고 아기상어와 핑크퐁인데 '왜 그 노래는 안 나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겠어요.

아기상어는 리믹스 버전으로 맨 마지막에 나와요. 리믹스 아니어도 충분히 신났을 것 같은데 아무래도 맨~마지막 순서라 흥을 최대로 끌어올려야 해서 그랬던 것 같아요. 이제까지 한 명씩 나왔던 각 나라의 주인공들이 모두 나와 춤추고 노래하는데, 솔직히 정신 없었지만, 생각과는 다르게 여기가 아이와 함께 온 뮤지컬 공연장이라는 사실도 잊고 엉덩이 들썩거리며 춤출 뻔 했어요. 🤦‍♀️





나와서 주차정산 하니 5,400원 나왔더라고요. 이럴거면 차 말고 택시 타고 올 걸 :)

 



그러거나 말거나 날씨는 정말 좋았어요. 바람만 좀 차고 따뜻하더라고요. 산책 나온 사람들도 많았고, 자전거도 많이 보이고.. 저희는 공연장에서 나와 근처에 있는 불고기집으로 밥을 먹으러 갔어요. 사람이 바글바글 했는데 그 집 후기는 될 수 있으면 따로 포스팅 할게요.

이상 두돌아기와 뮤지컬 관람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