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우스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델리커리' 가성비 좋은 듯? 본문

유하우스/아이랑 가기 좋은 곳 🤹🏻‍♀️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델리커리' 가성비 좋은 듯?

유하우스 2022. 6. 2. 11:52


평소 카레를 좋아하는 제가 28개월 아이를 데리고 함께 방문했던 곳인데요. 카레는 향이며 매운끼가 있어 자리에 착석하기 전에 먼저 여쭤봤어요.

 

아기가 먹을건데 안 매운 카레 있나요?

 


그 말에 직원분이 자리로 안내를 해주셨고, 태블릿으로 이미지를 보며 하나하나 설명해주셨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두 돌이 지난 아기들이 먹을만한 카레도 있어요! 맛은... 음, 이따 말씀 드릴게요. 일단 가게 정보 및 위치 먼저 안내 드리겠습니다.

 

상호명 : 델리커리
• 주소 : 서울 송파구 충민로66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테크노관 지하 1층 (장지역 3번 출구에서 80m)
• 영업시간 : 11:00~20:00 라스트오더 (월~목은 3-4시 브레이크 타임)

• 전화번호 : 050-71337-2073


태블릿으로 주문을 할 수 있었어요. 메뉴는 한국식, 일본식, 서양식, 인도식 카레 총 7가지가 있고요. 치즈 햄버그, 안심살 치킨, 부채살 스테이크 카레, 돈까스, 루꼴라가 올라간 카레도 있답니다.

피자와 난도 있어요. 그리고 델리커리의 장점이라고 하면 카레 위에 올라갈 토핑을 손님이 직접 고를 수가 있다는 것인데요. 구운토핑 10가지, 튀김토핑 6가지 총 16가지의 토핑이 준비되어 있어요. (치킨 가라아게, 수세 소세지, 함박 스테이크, 칠리 쉬림프, 구운 그린빈 등...)

오믈렛도 하나 있고, 파스타 종류도 3가지(토마토, 크림, 카레빠네), 샐러드도 단호박 야채, 리코타 치즈 두 종류가 준비되어 있었네요.

 

1984돈까스카레(10,900원)


저희는 1984돈까스카레, 부채살스테이크 브라운카레를 시켰어요. 위 사진은 돈까스카레예요. 이건 제 껀데, 직원 분이 맵다고 알려주신 카레 중에서 고른 거예요.

음... 참고로 델리커리는 백종원의 국민음식 이라는 프로그램의 카레편에 나온 적이 있고, 수요미식회에 카레 맛집으로 나온 적도 있다고 하는데요.

제 입맛엔 안 맞았어요. 역사가 깊고, 맛집이라고 소문난 집 치고는 너무 보편적인 카레맛이었어요. 저는 메뉴 선택을 잘못 한 것 같아요. 돈까스 때문에 시켜본건데, '한국식' 커리 말고 다음엔 일본식이나 인도식 한 번 먹어보고 싶어요. 기대를 많이 해서 실망한 것 같기도 해요.

 



그래서 결론은, 카레는 그냥 평범한 맛이었고, 돈까스는 질기지 않고, 튀김 옷 바삭하고 나쁘지 않았습니다. 가격도 15,000원 언저리가 아닌 걸 감안하면 괜찮은 것 같아요. 음식이 나올 땐 너무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게 먹기 좋게 나왔었고요.

 

부채살스테이크 브라운카레(13,900원)


이건 28개월 아이 먹이려고 시킨거예요. 카레가 실패할 수도 있으니까 그렇게 되면 고기라도 먹이려는 생각으로 시켰답니다. 예쁘죠? 고기 옆에 감자도 함께 나와요.

브라운카레는 소스가 맛있었어요. 소스에 밥 비벼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하나도 안 맵고요. 달달한 편이었어요. 그런데 아이에게는 실패 했어요. 고기부터 실패 했는데, 고기는 제가 먹어보니 가격에 걸맞는 품질이랄까요? 훌륭하다고 하기엔 뭣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떨어지지도 않는. 감자는 떠먹기 좋게 파삭파삭 하고, 소스가 맛있어서 한 끼 식사로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네요.

아이는 밥에다 따로 시킨 계란 얹어서 줬어요. 그리고 저희는 토요일에 방문을 했는데 사람이 꽤 복작거렸어요. 가족 단위의 손님들이 많았고요. 직원 분들도 친절하신 편이었어요.

 


밖으로 나와서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분수를 봤어요. 저 뒤에 기타 치며 노래하는 분들이 보이시나요? 김광석의 '먼지가 되어' 라는 노래를 비롯하여 다양한 노래를 부르셨는데, 잘하시더라고요. 잘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 날만 그런건지 주말마다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이 옆에서 옷이며 구두 세일을 많이 하고 있었어요. 부서지는 햇살 밑에서 시원한 물소리와 노랫소리 들으며 아이쇼핑 하니 좋데요.




델리커리는 한 마디로 제게 가성비 좋은 가게였습니다. 돈까스카레가 제 입맛에 맞지 않았던 것일 뿐, 맛 없다는 얘기는 아니므로, 돈까스카레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전 해보셔도 :) 사람마다 입맛이 다 다르니까요.

 

참고로...

✔ 밥과 카레는 1회 한정 무료 리필이 가능하고요.
✔ 장국 셀프입니다.
✔ 정확한 위치는 현대시티몰 테크노관 지하 1층 '다이닝테라스 안 쪽'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