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우스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바운스트램폴린파크 방문 +)아울렛 내 아이와 먹을만한 곳 본문

유하우스/아이랑 가기 좋은 곳 🤹🏻‍♀️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바운스트램폴린파크 방문 +)아울렛 내 아이와 먹을만한 곳

유하우스 2022. 9. 9. 21:29


2020년, 남양주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바운스트램폴린파크 라는 대형 키즈카페가 문을 열었습니다. 지금은 이사 왔지만 당시 근처에 살았기 때문에 이 곳을 지날 때마다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가 있었는데요. 다시 가보니 여전하더라고요. 입장 방법부터 어떤 시설들이 준비가 되어 있는지 제가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

입장방법


안내데스크 옆에 따로 마련 된 컴퓨터로 직접 이름과 인원명, 핸드폰 번호 등을 입력해요. 간단한 절차는 아니라서 한 명당 한 3-5분 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고요. 컴퓨터가 서너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그리 오래 줄을 서지는 않았었습니다.

컴퓨터로 예약을 마치면 입력한 핸드폰 번호로 대기 번호가 날라와요. 그리고 입장 순서가 되면 지금 카운터로 와달라는 메시지가 옵니다. 호출후 10분 동안 방문하지 않으면 웨이팅이 취소된다고 하니 근처에 계시는 게 좋겠죠?

이용요금 / 미끄럼 방지 양말 필수!


순서가 되면 본인 확인을 하고 결제 후 팔찌를 채워주십니다. 그리고 미끄럼 방지 양말을 신고 왔는지 여부를 여쭤보시는데요. 신고 오지 않았다면 따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이용 요금 및 양말 사이즈는 파일 첨부하겠습니다.

출처: 홈페이지 제공 이미지


일전에 방문했을 때 저희 아이는 키가 미달이라 입장을 할 수 없었어요. 키를 잴 때는 신발을 벗고 얄짤없이 재시기 때문에 80cm미만 친구들은 헛걸음 하지않게 도와주셔야겠고요. (※80cm미만 친구들도 들어갈 수는 있어요. 다만 시설 이용이 안 돼요. 구경하는 건 가능합니다.)

80cm이상, 그리고 동시에 100cm미만인 친구들은 보호자와 함께 동반 입장해야 하는 점도 참고하여 주세요. 그 외 ~155cm인 친구들은 혼자서도 들어갈 수 있답니다.

평일 2시간에 18,000원, 주말 2시간은 20,000원, 보호자는 요일 상관 없이 4,000원인데, 이용 시간 추가될 경우 10분에 1,500원씩 요금이 부가되고요. 결제는 퇴장하실 때 해주시면 됩니다.

신발, 물품보관함


신발 보관함은 입장하면 오른쪽에 바로 보여요. 물품 보관함은 입장하고 왼편에 위치해 있으니 500원을 넣고 물건을 보관하시면 됩니다. 그 500원은 퇴장할 때 다시 나와요. 결국 무료란 소리! 수중에 지폐 밖에 없다면 안내데스크에서 동전으로 교환 요청을 해주세요.

이용시간 / 주소 / 전화번호 / 주차안내 등


이용시간 : 매일 10:30~21:00 *9/10(토) 추석 당일 휴관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남양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SPACE1 A관 3층
• 전화번호 : 031-554-0150
• 주차장소 : 현대아울렛 SPACE1 주차장
• 주차요금 : 매장 이용시 3시간 무료주차등록 가능, 그외 결제 금액에 따라 추가등록 가능, 주말 무료

출처: 홈페이지


입장하면 이렇게 멋진 미끄럼틀과 폭신한 계단이 보여요. 그 옆에는 정글짐이 있었는데 그물망으로 덮여 있어서 떨어질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더라고요.

온갖 장애물들을 넘어, 위로 올라 뛰어다니기도 하고, 맨 아래에는 분홍색 선에 닿지 않고 길을 건너는 코스가 있는 등 다양한 놀거리를 잘 만들어놨다 싶었어요.


위에서 느껴지는 높이는 이 정도예요. 하지만 막상 올라오니 정글짐엔 아이들이 별로 없더라고요. 왜? 저는 옆으로 고개를 돌리고 그 이유를 알았어요. 바로 바운스프램폴린파크의 자랑! 트램폴린존에서 피버나잇 댄스파티가 진행중이었는데요.

피버나잇 댄스파티


피버나잇 댄스파티는 주중 매 시각 45분, 주말 40분부터 15분간 진행이 되고 있어요. 사진으로만 봐선 감이 잘 안 오실 듯 한데 밑에서 제가 한 마디로 정리해드릴게요.


저희 아이는 아직 몸이 덜 풀렸네요? 이 시간에는 조명이 어두워지고 신나는 노래가 흘러나와요. 정면의 큰 화면에 아이돌 같은 만화 주인공이 나와서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는데, 아이들이 천장을 뚫을 듯 뛰면서 즐거워 하더라고요. 느낌은 그... 우리 어른들은, 나이트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디제이 하시는 분이 중간 중간 멘트까지 맛깔나게 넣어주세요. 처음에 저는 '아니 이게 뭐야!!' 했었는데... 음, 갈수록 적응이 되더라고요. 푸핫.

트램폴린


트램폴린에는 하나의 자리당 딱! 한 사람만 올라갈 수 있어요. 그래서 아쉽지만 올라가지 못한 아이들은 근처에서 순서를 기다려야 해요. 이 댄스파티가 끝나면 조명이 다시 환해지면서 아이들이 다시 다른 시설들을 타러 주루룩 빠져나가요. 그 때 트램폴린을 맘껏 즐기지 못한 친구들이 있다면 맘껏 즐기도록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트램폴린존은 프리점프존, 덩크존, 바운스러너 이렇게 세 가지로 나뉠 수가 있는데요. <프리점프존>은 제가 위에 사진 첨부해드린 곳이고요. <덩크존>은 점프를 하면서 골대에 공을 넣어볼 수 있는 곳이에요. 평소 낮은 신장의 친구들에겐 어려운 일이죠? 점프를 하면서 골대에 공을 골인시켜봐요. 성취감과 짜릿함이 느껴질거예요.

<바운스러너>는 점프를 하면서 동시에 게임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이용방법은 근처에 써 있지 않았는데, 시작 전 직원 분이 설명을 해주시는 것 같아요. 바운스러너는 덩크존보다도 줄이 길었습니다. 인기가 많은 곳이라는 뜻이니 참고해주세요!


바운스프램폴린파크에는 트램폴린, 정글짐 말고도 즐길거리들이 정말 많아요. 위의 저희 아이가 놀고 있는 곳은 <챌린지존>이라고 하는 곳인데 장애물을 통과하는 놀이기구들이 모여있는 곳이에요. 동그란 원을 밟고 옆으로 떨어지지 않으면서 걸어가야 하거나, 언덕을 오르거나, 밧줄을 잡고 앞으로 나아가거나! 참 재미있는 시설들이 많답니다. 특히 이 곳에는 아이들이 줄을 서서 기다릴만큼 좋아하는 짚라인! 도 있었는데요.

출처: 홈페이지


15m길이의 하강형 짚라인이에요. 아이가 손으로는 줄을 꼭 잡고, 다리는 꼬아서 줄을 껴안는 형태로 타는 거 아시죠? 혹 아이가 떨어져 다치면 어쩌나 걱정이 되시는 부모님들은 걱정마세요. 센터 내에서 교육을 받고, 다양한 경력을 갖고 있는 바운스 히어로(직원)분들이 항시 대기하며 운영을 돕고 있거든요. 시원하게 앞으로 뻗어나갔다가 돌아오는 짚라인, 저도 타고싶더라고요.

카페테리아


부모님들이 편히 앉아 커피를 마시며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커피는 4,000원, 4,500원 정도로 금액도 아주 비싸지는 않았고요. 그런데 수용인원에 비해 공간이 좀 협소했어요. 저는 자리가 없어서 조금 기다리다가 그냥 나왔었네요... 이래서 부모님들이 오픈을 하자마자 들어오려고 하시는건가 싶더라니까요.

저는 10시 30분 땡 하자마자, 아울렛이 문을 열자마자 바운스로 달려 올라갔는데 그럼에도 줄을 서야 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페테리아에 자리가 없더라고요. 편하게 커피 드시고 싶은 분, 오픈 하자마자 가시는 건 물론이고, 달리세요 무조건! 신발, 물품 보관 후딱 하시고 자리부터 잡으시길 추천 드립니다!

퇴장할 때 팔에 차고 있던 팔찌는 말씀 드리면 직원 분이 잘라주세요. 저희 아이는 애초에 등에 붙이고 다녀서 그럴 필요는 없었지만요. 2시간이 지나면 추가된 시간만큼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데 저희는 제한시간 안에 나왔었나봐요. 많이 놀았다 생각했는데 추가되지 않았던 걸 보면 2시간 내 에너지를 양껏 발산할 수 있었던가 봅니다.


이제 다 놀고 집에 가실건가요?




식사 하고 가셔야 한다면 제가 몇 군데 소개드릴게요.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적어도 30번 이상은 다녀왔던 사람으로서... (코 앞이었음) 알려드리고 싶은 곳이 있어요.

아울렛 내 아이와 먹을만한 곳


1층에 <한솔냉면&돌장각>이라고 있거든요? 거기 고등어구이, 미역국정찬있어요. 냉면, 비빔밥도 팔고 있으니 메뉴가 마음에 드신다면 방문해보시기를 바라요. 저는 주로 미역국을 사 먹였었는데 맛 괜찮았었어요.

미역국이 별로라면 바로 앞에 샤브샤브집, <계백집> 여기도 줄서서 먹는 맛집이에요. 특히 주말엔 줄이 이따만큼 서 있어요. 아이는 안 매운거 먹이고, 어른은 매운 거 드셔도 되고, 다 드시고 칼국수랑 죽 해드시는 거 아시죠?(참견)

 

 

1인 샤브샤브 '계백집' 아이와 함께, 평일에도 줄서는 깔끔한 맛집

다산 현대 아울렛 1층에는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돈까스, 짜장면, 피자, 라멘 등 종류도 다양해요. 저는 늘 아이와 함께 다니기 때문에 아이가 먹을 수 있는 메뉴를 골라야만 하는데요. 다현아(다

hyunaver.tistory.com


3층에 편백찜, 샤브샤브, 스키야끼 등을 파는 <도토리편백집>도 있고요. <아웃백>도 있는데 무난히 괜찮아요. 식사를 다 마치셨다면 2층에 <성북동빵공장>이라고 빵 잘하는 집 있거든요. 여기서 후식까지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어른들끼리 간 거라면 선택지가 더 많았을텐데 (피자, 돈까스, 분식, 스테이크, 마라탕...) 바운스 키즈카페에 들르셨다는 건 아이와 함께 가셨다는거니까 이 정도로 정리해볼게요.





기타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저는 아울렛으로부터 이사를 와서 예전처럼 자주는 못 가는데, 근처에 가게 된다면 꼭 한 번 더 가고 싶네요. 바운스 키즈카페에서 한바탕 놀고, 아이 밥 먹이고, 1층 밖으로 나와 미니 분수대에서 또 한바탕 물놀이 하면 그 날은 꿀잠 각이거든요. 모쪼록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랄게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