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우스

밀리의서재 KT 장기혜택쿠폰으로 최대 6개월 무료이용가능! 적용방법✔️ 본문

엄마의 사생활/👍🏻 소개 하고 싶은 것

밀리의서재 KT 장기혜택쿠폰으로 최대 6개월 무료이용가능! 적용방법✔️

유하우스 2023. 4. 30. 18:34


책 좋아하세요? 요즘은 독서어플도 골라서 이용할 수 있는 시대잖아요. 저는 오늘 그 중에서 밀리의서재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밀리의서재는 다양한 결제방법으로 이용이 가능해요. 월 정기구독, 연 정기구독, 구독권을 등록하여 이용할 수도 있고요.

저는 이제까지 월 정기구독(11,900원), 연 정기구독(99,000)을 이용해 봤었는데요. 연 정기구독이 한 번에 돈이 확 나가는 느낌이라 썩 유쾌하진 않아도 1년 동안 돈 걱정 안 하고 이용할 수 있어 좋긴 하더라고요.

하지만 정기구독이 끝나고 다시 결제를 해야 할 때, 쓰리지만 결제 해야지... 하던 찰나! 운좋게도 때마침 주변에서 고마운 정보를 듣게 되었어요. '땡잡았다'고 생각했죠. 돈 굳었지 뭐예요?



'KT'는 2년 이상 모바일을 이용할 경우 <장기혜택쿠폰> 을 줘요.



KT유저신가요? 자, 그럼 어떻게 적용을 하면 되는건지 본격적으로 설명을 드릴게요.
 


1️⃣ 일단 KT홈페이지에 들어가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마이 ➡️ 멤버십/혜택 ➡️ My 쿠폰으로 들어갑니다.


2️⃣ '선물/등록 가능한 쿠폰'에서 장기혜택쿠폰을 누른 후 '밀리의 서재 1개월 이용권'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쿠폰 등록'을 눌러줍니다.


3️⃣ 저는 이미 등록을 한 후라 이런 그림이 뜨네요.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도 이런 간단한 안내 문구와 유의사항이 나올거예요. 읽어보시고 괜찮으시다면 확인 버튼을 누르고 진행해주세요.

  • 밀리의 서재를 이미 이용중인 경우에는 장기혜택쿠폰 사용이 불가합니다.
  • 장기혜택쿠폰으로 밀리의 서재를 처음 이용하는 경우, 밀리의 서재에서 제공하는 첫 달 무료 혜택은 제공 되지 않습니다.

 


4️⃣ 등록이 완료되면 문자로 한 번 더 안내가 옵니다. 본 상품은 1개월 유지 후 자동 해지된다고 하죠? 여기서 좋은 점을 하나 알려드리자면요.


🔹️이 혜택은 이용기간에 따라 제공 하는 쿠폰 수가 다른데요. 2년 이상은 4장, 4년 이상은 6장이에요. 저는 오래 이용해서 6장이 제공되었어요. 지금 2번 써서 4번이 남았네요. 이건 사람마다 제공되는 수가 다 다를테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길 바랄게요.✔️

방금 등록한 쿠폰 '밀리의 서재 1개월 이용권'이 끝나면... 또 바로 이어 아까 했던 방식으로 재등록이 가능해요. 그러니까 저는 쿠폰만으로, 최대 6개월까지 밀리의서재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는 소리!!! (개이득... 6만원을 아낄 수 있어용)


선물도 가능해요🎊



이 쿠폰은 가족 결합 구성원 간에 선물도 가능해요. 저는 남편에게 선물이 가능하더라구요.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등록 유효기간이 1년으로 적용 되어 뜨는데요. 이 기간동안 쿠폰으로 밀리의 서재 이용권 말고도 6종류 혜택 중 자유롭게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어요.

 

  • 수신자가 쿠폰을 거부할 경우, 쿠폰은 발신자에게 자동 원상복구 됩니다.
  • 수신자가 KT 공지 메시지 수신 거부 상태인 경우, 쿠폰 선물이 불가합니다.

 


5️⃣ 이제 밀리의 서재에 들어갑니다. 창이 하나 뜰 거예요. 쿠폰을 이용 하는 게 맞느냐고 묻는 것이니 밑으로 내려 확인 버튼을 눌러 적용하여 주시면 되고요. 적용한 후에는, 구독기간이 적용한 날로부터 한 달로 자동 설정 되어 있는 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게시글 업로드가 늦어 구독기간이 한 달 전 이미지네요. 사뿐히 무시하셔도 되어요)

추후 자동 적용 되는 것이 아니므로 한 달이 지나면 위의 방식으로 한 번 더 진행을 해주셔야 하지만, 그래도 일주일도 아니고 한 달이니 얼마나 든든해요?

이제 끝! 어렵지 않죠? 책을 읽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에세이, 소설, 세계문학전집, 자기계발, 외국어, 오디오북, 챗북, 디즈니 등... 종류도 다양한 밀리의 서재의 책 속에 풍덩 빠져보세요!





저는 매일매일 밀리의서재 앱을 이용해요. 읽던 책을 이어 읽을 수 있고, 내역도 확인할 수 있고, 리뷰도 작성할 수 있고, 무엇보다 지금도 충분히 많지만 부지런히 책이 업데이트 되고 있어서요. 저에겐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앱입니다.

그냥 가면 아쉬우니 이제까지 제가 밀리의서재에서 재미있게 읽었던 책 리뷰도 놓고 갈게요. 좋은 책을 찾는 데 참고가 되면 좋겠습니다 :)
 

 

《F. 스콧 피츠제럴드 - 위대한 개츠비》배경, 줄거리, 인물소개, 느낀점 등

배경 (1920년대) 바야흐로 때는 제 1차 세계대전이 끝난 직후. 승리 이후 미국은 제조업의 성장과 소비자 수요 증가로 예술, 문화 산업이 부흥하게 되는데요. 그야말로 물질적으로는 절정의 풍요

hyunaver.tistory.com

 

《지나영 - 세상에서 가장 쉬운 본질육아》아이는 사랑하려고 낳는 거예요

저자는 한국인 최초 존스홉킨스 소아정신과 교수이자 의사예요. 발달장애 아이들을 20년 넘게 돌보면서 깨달은 지혜를 이 책에 담았습니다. 부모로서 가져야 할 자세를 알려주고 있지요. 읽으면

hyunaver.tistory.com

 

리사 손 - 임포스터 서평, 메타인지로 가면 날려버리기 ft.전지적 부모 시점

임포스터(IMPOSTOR)란, 쉽게 말해 가면증후군을 뜻하는 것입니다. 자신은 늘 완벽한 모습만 보여야 하고, 내 민낯을 다른 사람이 알게 될까봐 불안해 하는 심리를 가진 사람을 뜻하는 것이죠. 듣기

hyunaver.tistory.com

 

[책] 츠지무라 미즈키 - 아침이 온다 리뷰, 입양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책

처음 보는 작가의 조금은 흔한 제목. 큰 기대 않고 읽기 시작했습니다. 읽으면서 터져 나올 것 같은 울음을 몇 번이나 참아야 했어요. 마지막에 가서는 눈에 눈물을 그렁그렁 담아야 했고요. 오

hyunaver.tistory.com


마음에 드는 글이 있으시다면 제 블로그에 와서 둘러보시기를 추천 드리고요. (도서 리뷰를 하고 있거든요)

종이책과 전자책은 읽을 때 느낌이 사뭇 다르긴 하지만 전자책도 익숙해지니 그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KT쿠폰혜택을 통한 밀리의서재 무료이용가능 방법에 대한 설명을 드려봤어요. 참고로 밀리의서재 앱 자체가 처음이신 분들은 첫 한 달은 무료인 걸로 제가 알고 있거든요. 찬찬히 살펴보신 후 진행하시길 바랄게요 :) 그럼 좋은 독서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