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우스

가족뮤지컬 <로보카폴리 - 잡아라! 황금트로피!> 관람후기 @성남아트리움 대극장 본문

유하우스/아이의 책 & 문화생활 🧸

가족뮤지컬 <로보카폴리 - 잡아라! 황금트로피!> 관람후기 @성남아트리움 대극장

유하우스 2023. 10. 12. 10:30


얼마전에 성남아트리움으로 뮤지컬을 보러 다녀왔어요. 성남아트리움은 저번에 <엄마까투리>를 보러 갔던 적이 있던 곳이죠? 이번에도 좋은 기억을 가지고 돌아왔네요.

🎈 관람일시는 9월 24일 일요일이였어요. 오후 2시 타임이었고요.

가족뮤지컬은 밑으로 내려와 관객플레이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가는 공연일 때 저는 무조건 사이드 좌석을 예매합니다. 좋은 자리를 선점하기 위해 두 달 전인 7월경에 예매를 해두었어요. 나름 꿀팁이예요 이거? 무대가 잘 보이는 정중앙의 사이드 좌석을 예매해야 해요.

🎈 결제는 인터파크에서 했고요.

🎈 가격은 33,000원씩 두 사람분 66,000 + 수수료 4,000원 총 70,000원을 지불했습니다.

🎈 좌석은 R석 1층 4열 20, 21번이었어요.


R석 1층 4열 20, 21번 시야사진


참고로 인터파크에서는 티켓을 결제할 때 바로 적용가능한 할인들이 몇 개 있는데요. 제가 결제할 때에는 '조기예매할인 (~8월 7일까지)'라고 해서 5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현재는 성남아트리움에서의 공연은 끝난 상태입니다.  

서울, 고양, 창원, 청주, 전주에서의 공연은 남은 상태이고요. 인터파크 서울공연 티켓금액 확인해보니 두 가지 할인이 적용 가능하네요.  

🎈
1️⃣ <예매시 할인> 45%할인 (인터넷 예매시 할인 적용)
2️⃣ <플러스 친구 할인> 45%할인 (채널명 '더화랑이엔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 → 로보카폴리 할인 쿠폰 받기)

이제 들어가볼까요?



 
 


성남아트리움 대극장을 향해 걷다보면 문을 열자마자 폴리 매대를 보실 수가 있는데요. 사실 문을 열고 들어오기 전부터 장난감 향연이 요란하더하고요. 사진의 아이가 들고있는 분홍색 별은 오른쪽에 있는 정면 카운터에서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공연이 시작되면 어차피 불을 켜거나 흔들 수 없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날이날이니만큼 아이들에게 사주시는 부모님들이 많은 것 같아 보였습니다.

티켓은 정면 카운터에서 받으시면 돼요.



유아방석은 아이 한 명당 1개로 지정되어 있었습니다.

들어가보니 4살인 저희 아이 앞에 어른이 앉아 시야가 많이 차단되어 공연 보는 데 어려움이 있었어요. 그래서 나중엔 제 무릎에 앉혀 보여주었었죠. (*아이가 앉아도 제 머리를 넘지 않아 뒷좌석의 시야를 가리지 않았습니다.)

저는 이 사실을 모르고 간 것이었지만, 아이 키가 많이 작은 아이들의 경우 걱정되는 부모님들께서는 미리 전화로 문의해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따로 방석을 챙겨가도 되느냐고요.



🎈 이야기는 65분간 진행됩니다.

🎈 24개월 이상 관람가능하므로 어린 아이들로 객석이 꽉 찼었고요.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브룸스타운의 대운동회날! 구조대원들과 마을 사람들은 운동회 준비에 바빠요. 천재 발명가 진은 1등에게 주어질 황금트로피도 만들었죠. 하지만...

마을을 호시탐탐 노리던 악당 포처에게 트로피는 빼앗기게 되고, 운동회는 엉망이 되어버려요. 구조대원들은 과연 위기에 빠진 마을을 구하고 빼앗긴 황금트로피를 다시 되찾아 올 수 있을까요?!




인형탈은 폴리, 엠버, 로이, 헬리. 그리고 마크와 버키가 쓰고 나옵니다. 포처도 나오고요. 꽤 많은 친구들이 인형탈을 쓰고 등장해주어 반가웠더랬습니다.

탈을 쓰지 않은 배우분들도 열연이 대단했어요. 특히 뮤지컬 배우분들이라 그런지 성량이 우렁차더군요.

어른인 저도 재미있었던 점은... 운동회날이나 할법한 대형공을 객석으로 보내주어 손으로 굴려보았던 거예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는 머리 위에서 공을 굴렸죠. 여러 개의 공이 짧지 않은 시간동안 객석을 장악했었어요🪩



공연이 끝나면 객석플레이가 시작됩니다.

친구들을 가까이서 만나게 해주려고 일부러 (무대가 잘 보이는)끝자리를 예매했는데 보람이 느껴지는 순간이었죠.

브룸스타운 친구들은 어린이 친구들과 하이파이브를 하거나 악수를 하는 등 심지어는 사진을 찍어주기도! 하며 소중한 추억을 남겨주었어요.



이렇게까지 들어와줘요. 2층도 있었는데 아쉽게도 2층은 올라가지 않았네요.



이건 공연 중간에 참여를 잘해 받은 카드예요. 배우 분들이 카드를 나눠주러 내려오시는데요. 객석의 가운데 앉으신 분들은 아무래도 나눠받기가 어려우셨겠죠? 걱정마시고 공연이 끝난 후 카운터에서 받아가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

이런 기념품을 주는 뮤지컬은 오래간만이라 고맙고 감동이었습니다.



내용이 대단히 재미있고 감동적이었느냐 하면 그건 아니예요. 하지만 퍼포먼스가 화려하고 알찼으며, 익숙한 폴리 음악도 많이 나왔고, 무엇보다 배우분들의 연기가 활기차고 멋있어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덴 성공했다고 생각해요.

어른인 저는 또 보러가고 싶은 정돈 아니지만 아이가 또 가자고 하면 갈 의향 있습니다.





이전에 성남아트리움 대극장에서 공연을 볼 때는 방석 제한이 없었던 것 같은데 새로 생긴 룰인걸까요? 앞에 키가 큰 어른이 아이 시야를 가려 공연 앞 부분을 제대로 즐기지 못 했던 게 못내 아쉽네요. 다음엔 좀 더 빨리 대처를 하려고 합니다.

끝으로 이제까지 아이와 즐겼던 공연 후기 내역 남깁니다.
 

뽀로로 20주년 스페셜 매직 싱어롱쇼 <슈퍼스타 뽀로로 드림콘서트>후기 @코엑스

어제 캐치티니핑 뮤지컬에 이어 오늘(7월 30일)은 뽀로로 드림콘서트를 보고 왔어요. 제목을 유심히 보지 않고 다녀온거라 공연 내내 쬐까 아리송 하긴 했는데, 무슨 내용이 있을 줄 알았거든요.

hyunaver.tistory.com

뮤지컬 캐치티니핑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 후기 @디큐브 링크아트센터

아이와 오랜만에 뮤지컬을 보고 왔어요. 아이들 뮤지컬이라고 해도 공연은 언제나 참 신나요. 가기 전부터 설레더군요. 참고로 캐치티니핑은 7세부터 시청을 권장하고 있어요. 우리 아이는 아직

hyunaver.tistory.com

어린이 뮤지컬 장수탕 선녀님 (서울숲 씨어터 2관) 관람 후기 +자리 추천

문득 아이와 공연이 너무 보고싶어 급예매를 하고 보러 갔어요. 장수탕 선녀님은 유퀴즈에도 나오신 바 있는 백희나 작가님의 작품이죠. 어린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이시라면, 이 책을 직접 읽어

hyunaver.tistory.com

뮤지컬 엄마 까투리 : 마트에 간 꽁지 후기, 관객석으로 이렇게 자주 내려오다니

엄마 까투리 뮤지컬을 보고 왔습니다. 많은 유아 뮤지컬을 관람한 건 아니지만 이제까지 본 것 중에 가장 괜찮았어요. 18개월 아기와 대학로 연극, 후기 출발 직전 남편이랑 대판 싸우는 바람에

hyunaver.tistory.com

트니트니 뮤지컬 후기, 생각했던 것과 달라 (+가격, 장소, 공연내용 등)

트니트니 뮤지컬 한다고 해서 보고 왔어요. 장소는 강남 예림당아트홀이었구요. 관람일시는 7월 23일 토요일, 4시 30분 회차였습니다. 일단 가격부터 말씀드릴게요. 저는 인터파크로 예매했어요.

hyunaver.tistory.com

아기뮤지컬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 관람후기 (w.두돌아기)

두돌아기 인생에 있어 두 번째 공연이네요? 이번엔 뮤지컬입니다. (저번엔 마술 공연이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 첨부해놓을테니 가셔서 한 번 보셔요) 18개월 아기와 대학로 연극, 후기 출

hyunaver.tistory.com

18개월 아기와 대학로 연극, <요리하는 마술사> 후기

출발 직전 남편이랑 대판 싸우는 바람에 생돈 날리고, 다음 날 다시 예매해서 다녀온 공연이에요. 이놈의 남편이랑 다시는 어디 같이 안 가리라 다짐했지만, 아이의 반짝거리는 눈과 웃음이 보

hyunaver.tistory.com


즐거운 시간 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