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우스

가든파이브 '애슐리퀸즈' NC송파점 후기 (나 빼고 다 아는 맛집이었음) 본문

엄마의 사생활/🍽 생활아이템 & 맛집리뷰

가든파이브 '애슐리퀸즈' NC송파점 후기 (나 빼고 다 아는 맛집이었음)

유하우스 2023. 3. 25. 10:00


애슐리... 진짜 한 십년만인 것 같은데요.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크게 달라진 건 없더라고요. 그런데 애슐리가 생길 때 같이 생겼던 뷔페 프랜차이즈들이 지금은 모습을 감췄거나 축소된 데 비해, 아직 건.재. 하고 있단 느낌은 확실히 받았습니다. 물론 지점마다 맛과 서비스는 조금씩 차이가 있겠지만요, 송파 가든파이브점 애슐리는 괜찮던데요?

<애슐리퀸즈 NC 송파점>

 

  • 주소: 서울 송파구 충민로 66 nc백화점 송파점 영관 7층
  • 전화번호: 0507-1401-5731
  • 영업시간: 매주 11:00-21:00
  • 평일런치 이용시간: OPEN-17:00
  • 주차: 지하주차장 무인 정산기에서 영수증 하단 바코드로 정산시 4시간 무료 주차 가능


저희는 금요일 저녁께 방문한 거였는데도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웨이팅 해야 했고요. 한 3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차례가 되면 누가 불러주는 게 아니고 정문 쪽 전광판의 숫자를 보고 알아서 들어가야 해요.

출처: 애슐리퀸즈


들어가면 왼쪽에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원하는 메뉴 선정 후 선결제하고 들어가는 시스템이에요. 저희는 성인 2명, 미취학 아동 1명이 평일디너를 이용했기 때문에 총 59,700원을 지불했어요.

이 사진은 E구역 앞에서 찍은 것으로, 일부에요. 당연히 더 큽니다!


입장할 때 직원 분이 "E구역으로 들어가세요."라고 안내를 해 주셨는데요. 천장에 알파벳으로 구역이 나누어져 있어 찾아 들어가면 됐어요. 그리고 결제할 때 받은 영수증을 보시면 테이블 번호가 나와있습니다. 해당 번호 테이블을 찾아 이용하시면 돼요.

테이블 위 빨간색 칩의 정체


애슐리 테이블에는 빨간 칩이 하나 있어요. 이용중일 때는 '식사중'으로 돌려놓고, 이용이 끝나면 '식사완료'로 다시 돌려놓아주면 됩니다. 사용완료로 되어 있으면 직원 분이 끝난 자리인 줄 알고 자리를 정리 하시는 듯 해요.

가지런히 담으면 뭐해 테이블이 난장판인데..


38개월 아이와 함께 간 거였기 때문에 아이 먼저 챙겨주고(밥, 미역국, 두부, 고기, 잡채) 어른들 먹을거리를 후다다닥 담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새우초밥을 좋아해요. 그런데 이 날 무슨 문제가 있었는지 원래 퀄리티가 좀 떨어지는지 잘은 모르겠지만 하나 먹고 이상해서 더 안 먹었고요. 다른 초밥들은 잘 먹었어요. 아무래도 뷔페기 때문에 높은 퀄리티를 바라면 도둑놈 심보겠죠?

초밥보다는 다른 것들이 훨씬 더 맛있었어요. 이를테면 분식류라던가 치킨 같은거요. 전체적으로 간이 단짠단짠이기 때문에 초딩입맛을 가지신 분들은 유난히 더 좋아하실 것 같았네요. 저는 특히 저 치킨 옆에 떡볶이떡이 너무 맛있었어요. 매운 닭다리도 맛있었구요🍗

평일 저녁 7시 30분 광경, 사람이 많아요


로제 파스타, 까르보나라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알리오 올리오, 크로켓, 맥앤치즈, 떡볶이, 튀김류 등이 있는 곳이에요. 저희는 저녁 7시 30분쯤 들어간 거였는데 그래서인지 음식이 대개 절반 정도만 있었어요. 덮개로 덮여있어 신선도가 떨어지거나 한 건 아니었지만요.

이 맞은편에는 볶음밥, 김치 등 반찬류와 샐러드가 있었어요. 연근 초무침, 쫄면, 단호박 샐러드... 아, 두부김치도 있더라구요? 이건 제 생각인데, 음료수 코너에 어른들을 위한 마실거리가 있거든요. 안주같은 너낌... 센스있다고 생각했어요👏

통살치킨은 테이크아웃도 가능해요


그 맞은편에는 롤, 초밥류가 있어요. 옆에 피자는 고구마 피자, 옥수수 피자를 포함해 네 다섯 종이나 있었고요. 저는 일반 콤비네이션 피자를 먹었는데 치즈가 막 늘어나진 않았지만 먹을만 했었네요.

그리고 왼쪽에는 치킨이 많았는데요. 매운 치킨, 안 매운 치킨, 매운 닭다리, 바베큐, 배추구이(뜬금) 등등. 치즈 통고구마 구이, 피쉬 스테이크도 있었구요. 저는 여기서 매운 닭다리 괜찮았어요. 근데 이름관 달리 별로 안 맵던데요?

부끄럽지만 나의 최애 메뉴들


맛있었던 거 위주로 얘기해보자면... 사진에 보이는 김말이 튀김이랑 감자튀김, 얇은 감자칩, 통 오징어 튀김, 오렌지 탕수육 정도?! 고구마며 과일사라다는 그냥 보편적인 맛이고요. 다른 튀김들은 간을 기가 막히게 잘(달고 짜게)해서, 손이 계속 갈 수 밖에 없었어요.👀

칠리소스 가지튀김 추천


중화요리 코너에요. 만두, 매운 야끼우동, 숙주 볶음, 칠리소스 가지 튀김, 중국식 볶음면, 게살 볶음밥 등이 있어요. 여기 매운 가지튀김 진짜 겉바속촉이에요. 겉은 바삭한데 안은 촉촉하고 말랑해요! 간도 괜찮고 맛있었어요.

귀엽고 앙증맞은 딸기


애슐리는 후식으로 유명하잖아요? '애슐리에 OO후식 떴대!' 라며 SNS에서 홍보하는 글 많이 봤거든요. 아쉽지만 제가 갈 땐 아무것도 안 하는 것 같았어요. 딸기 케이크, 초코 케이크, 리치, 사과, 딸기 등 먹을 건 두루두루 있었지만요.

아이가 딸기를 좋아해서 한 번 줘 봤는데, 엄청 셨나봐요. 찡그린 표정이 귀여웠네요🍓

초코분수 폼 미쳤다


고놈의 작은 딸기들은 이 초코분수에 찍어먹으면 참 맛있겠어요. 아, 먹고싶다... 시간이 없어서 이것도, 와플도 다 못 먹고 왔는데 아쉬워요. 또 갈 거예요.

이 옆에는 와플, 크로와상을 만드는 기계가 있어요. 와플은 밀가루를 부어 만드는 거고요. 크로와상은 생지가 있으니 기계에 찍어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솔직히 애슐리는 후식만 잘 먹어도 본전 뽑았다고 할 수 있는데... 얼마전에 '딸기 시즌'이라고 해서 딸기 음식들이 무지 많았단 말이에요. 그런 축제를 종종 해요, 애슐리가. 그래서 저는 축제 다 끝나고 남는 음식 먹는 기분이라 썩 좋진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잘 먹고 와서 괘..괜찮아요. 여러분은 애슐리의 후식을 꼭 만족스럽게 누리고 오시길 바랄게요!💪

후식줄 제일 왼편에는 음료랑 아이스크림, 스프가 준비되어 있어요. 단호박, 콘크림 스프가 기억나네요. 각종 탄산음료, 물, 커피, 그리고 어른들을 위한 음료도 있었어요. (정말 멋져) 애슐리퀸즈 송파점은 먹을 게 너무 많은데 배가 불러서 화가 나는 지점이에요.

다 먹은 접시는 셀프로 치워요


혹시 이 방식 오래전에 도입 됐나요...? 전 처음 봤거든요. 다 먹은 접시는 테이블 위에 가지런히 놓아두는 게 아니라 테이블에 부착된 호출벨을 눌러 푸두봇을 부르거나 '언택트 리턴 존'이라는 곳에 직접 가져다 두어야 해요. 그런데 저희 포함 다른 사람들은 식사 중이었기 때문에 직접 갖다 두기보다는 벨을 불러 로봇을 호출하는 경우가 압도적으로 많았어요.

푸두봇은 호출벨을 누르고 기다리면 테이블로 와요. 그럼 그 안에 다 먹은 그릇 및 식기류를 넣어주면 되는거예요. 쉽죠? 아, 그런데 휴지나 쓰레기는 넣으면 안 돼요! 휴지,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버려달라고 써 있습니다✔️
 
 




다 먹고 8시 30분이 되어 나왔는데 그 때까지도 사람들이 많은 편이었어요. 아니 왜 이제야 갔나 싶더라고요. 가든파이브에 자주 가거든요, 아이 놀거리도 먹을거리도 장보기에도 좋아서. 이제껏 갔던 가든파이브 모든 음식점 중에 애슐리가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맛이 없단 소린 아닙니다. 개인적인 기준)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델리커리' 가성비 좋은 듯?

평소 카레를 좋아하는 제가 28개월 아이를 데리고 함께 방문했던 곳인데요. 카레는 향이며 매운끼가 있어 자리에 착석하기 전에 먼저 여쭤봤어요. 아기가 먹을건데 안 매운 카레 있나요? 그 말에

hyunaver.tistory.com

가든파이브 '경성함바그' 맛있는데? (경양식, 가성비굿)

가든파이브 코코몽 키즈랜드에 가려고 추울발~ 했는데, 어느덧 밥 시간이 되어 밥 먼저 먹기로 했어요. 그런데 어딜 가야 할까요. 솔직히 가든파이브에 아이 데리고 갈 만한 밥집이 많지 않거든

hyunaver.tistory.com

자연별곡 가든파이브점 방문 (한식 뷔페/고기 무한리필)

자연별곡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가든파이브 NC백화점 7층이고요. 애슐리 맞은 편에 있어요. 이름만 들어보고 가보지 않았던 곳이라 제 마음 안에 은근한 기대감이 있었나봐요. (다시 한 번 되새

hyunaver.tistory.com


다음엔 후식을 위주로 조지겠습니다. 평일디너였는데도 웨이팅 30분이었던 걸 보면 저 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같아요, 여기. 방문을 원하시는 분은 미리 예약 걸어두시고 가든파이브 구경 후 식사하러 오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맛있는 식사 시간 되세요❤️

반응형